본문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집너구리입니다.

 

이곳에 들어와 주시는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최근에 제 블로그에 방문해 주시는 분들의 수가 점차 늘어나고 있는 관계로, 제 블로그에 작성된 다양한 글들의 저작권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공지하고자 합니다.

 

1. 이 블로그 '게으르지만 손은 멈추지 않는 편'의 모든 글과 그림, 사진을 비롯한 내용물들은 제(집너구리) 고유의 저작물입니다.

제 블로그의 모든 글에는 이와 같은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CCL 기준에 따라,

- 제가 작성한 모든 글과 그림, 사진 등의 내용은 저의 허락 없이 임의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다만 콘텐츠 내 오래된 게시글들 중 소위 '밈'의 형태로 돌아다니는 그림/사진들을 제가 임의로 붙여넣은 것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그림/사진들은 CCL 기준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최대한 출처를 명기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출처가 명기될 수 없는 그림들의 경우에는 삭제 등의 조치를 취하고자 하오니 미리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제가 작성한 모든 글과 그림, 사진 등의 내용은 저의 허락 없이 영리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 채널이 아닌 유튜브 채널에서 링크로 가져온 영상들이나, 구글 지도, 카카오 지도 등의 콘텐츠들은 각각 당 채널의 주인들 및 각 사업체의 저작권 규정에 따라 보호받습니다.

- 제가 작성한 모든 글과 그림, 사진 등의 내용을 인용하실 적에는 저작자(집너구리)를 표시해 주십시오. 링크를 걸어 주시는 것으로 이에 대응하실 수 있습니다.

 

2. 댓글이나 방명록에 달아 주시는 질문에 대한 대답은 가능한 한 일 주일 이내에는 달아 드리고자 하고 있습니다.

다만 제가 본업이 있는 관계로, 바로 답변을 드리기 어려운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면구스러우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3. 완전히 내용이 똑같은 댓글을 포스팅마다 붙여넣거나, 광고로서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작성되어 있는 댓글이나 방명록 글은 제가 통보 없이 삭제할 예정입니다. 저는 광고성 댓글이나 스팸을 아주 싫어합니다.

 

4. 항상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시고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